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푸바오 생일 축하해 '_'

by kimsori77 2023. 7. 21.
반응형

국내 최초의 아기판다로 태어난 '푸바오'가 세번째 생일 맞았어요!

푸바오는 2020년 7월 20일태어났고,

20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푸바오의 3번째 생일 파티가 열렸다고 하네요~

 

에버랜드는 생일은 맞이한 푸바오를 위해서

판다 할아버지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직접 케이크도 준비했다고 해요.

평소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등의 식재료와 꽃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니

푸바오가 너무너무 행복했을 것 같아요!

 

푸바오의 생일파티는 사전 초청된 팬 80명과 함께 진행되었대요.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

100대 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네요 '_'b

 

 

푸바오의 부모는 2012년생 아빠 러바오와 2013년생 엄마 아이바오로,

2014년 시진핑 중국 주석의 방한 이후 2016년 에버랜드 '개장 40주년'을 기념해

국내로 반입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열리는 푸바오의 생일파티를 마지막으로 

만 4세가 되는 성체가 되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해요.....ㅠㅠ

워싱턴 조약에 따르면 중국은 세계 모든 판다를 자국 소유로 하고 해외에 대여하는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고, 푸바오 역시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소유권은 중국 정부에 있다고 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관계자 측에 따르면 '아직 논의만 진행되고 있는 단계'며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지금처럼 사육사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며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5마리의 판다식구가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용 ㅠㅠ (개인적인 바램....!!!)

 

 

 

 

 

반응형